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재욱 닮은 사람과 사귀고 있는데 벌써 만나고 싶다.

김재욱 닮은 사람과 사귀고 있는데 벌써 만나고 싶다.
이 사람이 내 전화번호를 물어보고 계속 연락을 하고 있는데 정말 빨리 친해지고 싶어 해서 미쳐가고 있다.
리얼에서 내 이상형을 합성한 드라마 보이스(Voice)를 아시나요? 거기에서 그는 김재욱이라는 배우를 닮았다.
나는 문신 있는 개를 싫어하지만 왼팔에 굵은 글씨로 문신이 있다.
그가 옷을 입는 방식도 매우 단순하다. 내가 그를 마지막으로 보았을 때 그는 검은색 반팔과 검은색 바지를 입고 왔다. 그는 좋은 체격을 가지고 있어서 휘젓고 걷는다.
아, 사랑의 세포를 다 검색한 줄 알았어요. 그런 사람은 없었다

사진이 너무 생생하다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