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라마 어사소오작.E03.220927.1080p.WANNA 토렌트

어사소오작.E03.220927.1080p.WANNA
파일명용량
어사소오작.E03.220927.1080p.WANNA.mp41.4G

공작도시
회차별 보기



    빙구다
    땡스함
    디바누가나
    잘받아지네요 좋아요~
    오베르
    찾았다 와우
    수지맞음
    굿이에요 굿굿
    ky아마존
    감사히받아갑니다






    중단 작 amp 스킵 신공 작 아웃랜더 Outlander 세계 2차대전 육군 간호사였던 클레어는 미지의 힘에 의해 18세기 했는데 3화부터 미친 듯이 재미있어졌다 제이미 나랑 결혼해 라고 써놨는데 12월이 되었구나
    공교롭게도 같은 시대 배경인 어사소오작이라는 대체재가 있어서 더 그랬던 걸 수도 있다진짜 동시대 둘 특히 초반 1 3화에 콰과광 하고 쏟아붓는 설정이 눈길을 확 사로잡기 때문에 어어 하는 사이 극 중반까지
    무슨 중드를 보든 요즘 솔직히 재미가 너무 없어요ㅜㅜ 지금 청춘조소과 보고 있는데 3화까지 보다가 하차했어요 제가 사실 지금 차시천하를 되게 기대하고 있는데 방영날짜도 모르고 하니깐 중태기가 더 심해지는
    ✔️암격리적비밀 좋아하는 이유 청춘물이람서 고닥교 3화나 5화 딸랑 나오는 드라마들 많은데 여긴 아니다 고딩때의 감정선과 분량에 박하지 않아 풋풋하고 간질거리는 학창시절물을 좋아했지만 늘 어딘가
    3화인데 여기까지는 유치한데 자존심 상하는데 밤 새서 볼 거 같은 느낌이 들었다 아무리 결벽증이라도 난 이제 이 드라마를 포기하고 오아소저여석척선생스토리는 좋음 우룡코믹함 어사소오작추리
    왕이보도 나온다하고기대를 가지고 봤는데 3화까지 본 소감은 왜 아직이다 내가 워낙 수사물 취향은 아니지만 그래도 얼마전 티방에서 어사소오작 정주행도 성공했던지라 나름 자신감을 가지고 보기 시작했는데
    ㅠㅠ 어사소오작 10화에서 멈춤 그나마 재미가있었는데요 티빙업데이트가 많이느림몰아서 집중이안됨 췌서 데릴사위 3화탈주 도저히 남주극복불가 등등 너무많아요ㅠㅠㅠ 잠시잠깐 한드에 눈돌리는중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