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게임 오락실게임 920개 정말강추 다운로드

오락실게임 920개 정말강추
파일명용량
오락실.alz4.0G

공작도시
회차별 보기



    닉스탕
    제 컴에서 올리기전에 확인하고 올리는거라 파일엔 문제가 없습니다.
    나만의냉장고
    설정한 비디오 모드는 .display1 장지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 direct3d 초기화할 수 없습니다. 라고 뜨네요 뭐가 문제죠? 삭제
    갓르코
    옛게임 올만이네요 ^^겜잼할께요^^
    현시뤼
    감사합니다.
    소강절
    감사합니다.
    abcgogo
    쿠폰드립니다.^^
    a8282
    받아갑니다~!
    레인메인
    저는 잘 되는데 뭐가 문제 일까요?
    인터노스22
    감사합니다.
    우리당근
    쿠폰드립니다.^^
    꼬옥본다아
    감사합니다.
    wkdldjsxo
    기대됩니다:)
    소강절
    감사합니다.
    진빠이
    코펠 쿠팡 코웰 쿠션 코크 쿠크다스 코르크 쿠샨 코코 쿠키 코피 쿠앙 코난 쿠폰
    알콜요정
    쿠폰드립니다.^^
    짱구와짱아
    받아갑니다~!
    독수리2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컬쳐랜더
    감사합니다~
    a8282
    감사합니다.
    qufro77
    다이렉트x 재설치 해도 안됩니다






    추억의 오락실 게임 1992년 출시되었던 용호의 권 대전 액션 명가인 SNK가 제작한 용호의 권 시리즈의 1편으로 아케이드 게임 시장이 흥행하면 90년대 초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당시는 스트리트 파이터2의 흥행으로
    캡쳐를 한듯 한데 그냥 구경만해도 온종일 걸릴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회원가입도 없이 LOGIN도 없이 인스톨도 하지않고 바로바로 오락실 지나간시절의 오락들을 바로바로 할수 있어요 무료오락실게임 공감 구독하기
    아케이드 게임을 즐겼던 아재들은 간단히 즐길수 있는 오락실 게임의 로망을 가지고 있을수도 위에서도 간단히 오락실 게임들을 즐길수 있지만 대부분 좌절을 맛볼수 밖에 없을겁니다 그 유명한 오류창 굳이 화면이
    그래도 역시 잠시 추억을 회상하기에 이만한 오락실 게임은 없었던 것 같네요 해당 게임을 플레이해보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댓글을 통해 요청 주시면 URL를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닌자 베이스볼 벳맨 기술
    갑자기 급 땡기는데 마소 스토어엔 없는거 같은데 추억의 명작 ㅠㅠ
    거금을 투입해야 하는 게임이였고 지금보면 조악하기 그지없는 그래픽이지만 그당시는 처음으로 도입된 3D라서 상당한 열풍을 몰고온 게임이였지요 여러분들이 느낀 파격적기거나 놀라운 오락실게임은 어떤게 있으실까요
    옹호하는 논리가 쓰라고 있는 기술이라는데 실제로 오락실에서 겜할때 그랬다간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오락실에서 체어샷이나 싸움나는거 흔했음 그중에 기억나는거 하나는 킹오파 94 서로 붙어서 하는데 중간에
    오락실 게임의 역사는 엄청나게 깊은데요 그 깊은 역사를 함께 걸어온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갤러그란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1981년도에 처음으로 가동을 하였으며 해당 게임의 플레이 방식이 현재의 슈팅 게임의 플레이
    옛날 오락실 게임들이 생각나서 가입했습니다
    이것은 정통 중세 판타지를 그대로 재현하고 있는 게임으로서 중세판타지 세계관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게임이라 할 수 있지요 게다가 추억의 오락실게임 즉 아케이드라는 것에서는 정말 신개념인 요소들이